chatGPT

chatGPT로 스토리북 만들기 [리나와 마법의 열매]

heybro 2024. 3. 15. 20:51
chatGPT로 뽑은 스토리를 내가 원하는대로 수정해 이야기를 만들었다. 
 
어느 작은 마을에 호기심이 많은 리나가 살고있었다.

리나가 살고있는 마을 뒷숲에는 마법사의 정원이 있다. 
그 정원에는 신비로운 마법의 열매가 열리는 나무가 있었다.

리나는 마법의 정원에서 마법사 몰래 마법의 열매를 훔쳤다. 

이 사실을 알게된 마법사는 크게 화가 났다.
화가난 마법사는 리나를 마법의 열매로 만들어 나무에 매달아 둔다. 

열매가 된 리나는 슬피울며 도둑질한 자신의 행동에 후회한다. 
울면 울수록 마법의 열매가 빛난다. 

시간이 지난뒤 마법사가 나타나 리나를 다시 원래 모습으로 바꿔주며
앞으로 도둑질을 하지 말라고 타이른다. 

리나는 마을로 돌아와 친구들에게 이 이야기를 하며 
도둑질을 하면 큰 벌을 받을 수 있다는 걸 알게되었다.
 
 
chatGPT 플러그인의 Consistent Character GPT를 이용하여 리나와 스토리대로 장면을 만들었다.
스토리와 장면은 이렇다. 
 

 

 

 

장면을 만들어 보자.

1. 어느 작은 마을에 호기심이 많은 리나가 살고있었다.

 

 

 

 

2. 리나가 살고있는 마을 뒷숲에는 마법사의 정원이 있다.

    그 정원에는 신비로운 마법의 열매가 열리는 나무가 있었다.

 

 

 

 

3. 리나는 마법의 정원에서 마법사 몰래 마법의 열매를 훔쳤다. 

 

 

 

 

4. 이 사실을 알게된 마법사는 리나에게 크게 화를 낸다.

 

 

5. 마법사는 리나를 열매로 만들어 버리고 나무에 매달아 둔다. 

열매가 된 리나는 슬피울며 도둑질한 자신의 행동에 후회한다. 
울면 울수록 마법의 열매가 빛난다. 

 

 

 

6. 시간이 지난뒤 마법사가 나타나 리나를 다시 원래 모습으로 바꿔주며
앞으로 도둑질을 하지 말라고 타이른다. 

 

 

7. 리나는 마을로 돌아와 친구들에게 이 이야기를 하며 
도둑질을 하면 큰 벌을 받을 수 있다는 걸 알게되었다.

 

 

완벽하지 않지만 만족스러운 결과가 되었다.